안마 의자의 발 및 종아리 치료
오늘날 대부분의 안마 의자에는 기능 세트의 일부로 일종의 발과 종아리 마사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. 일부 의자에는 종아리 마사지만 있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일종의 하지 마사지 기능이 있습니다. 이러한 종아리 및 발 마사지 메커니즘을 종종 오토만이라고 합니다.

안마 의자에 있는 오토만 유형
휴먼터치 액터치 HT-9500 안마의자, 오메가 에어레스처럼 발과 종아리 마사지 기구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는 오토만도 있지만, 종아리 안마기에서 발이 분리되어 있는 오토만도 있습니다. , 대전출장마사지 따라서 키가 큰 사람이 오토만의 발 부분을 평평하게 하여 다리를 뻗을 수 있도록 하여 종아리 마사지기와 평행하게 만듭니다. 이러한 유형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예로는 Panasonic 30007이 있습니다. 이러한 유형의 발 마사지기 사용의 단점은 발 마사지기가 사용자의 발목 측면을 마사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.

Inada는 발과 종아리 마사지기 사이에 “아코디언과 같은” 부착물을 설계하여 행복한 매체를 찾았습니다. 이를 통해 키가 큰 사람은 발 마사지기가 종아리 마사지기에 수직을 유지하면서 단순히 더 긴 다리를 뻗을 수 있습니다.

대부분의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는 마사지 효과를 만들기 위해 에어백을 사용합니다. 각 제조업체는 고유한 느낌을 제공하기 위해 고유한 에어백 설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의 기본 요지는 에어백이 종아리와 발을 어떤 형태로든 압축한다는 것입니다. 일부 압축은 한 번에 발생하고 다른 압축은 시퀀스 모드에서 팽창하여 에어백이 다리 위아래로 “구르는” 것처럼 느껴집니다.

아주 적은 수의 안마 의자가 실제로 발 바닥에 롤러가 있다고 주장합니다. 따라서 발은 등이 표준 백 롤러로 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치료를 받게 됩니다. 나는 Elite Optima와 King Kong 의자 중 하나에 에어백 외에도 발 롤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. Human Touch는 HT-9500 마사지 의자에 오토만에 “패들”이 있어 의자를 사용할 때 매우 독특한 느낌을 준다고 주장합니다. 제 생각에 그 의자는 제가 앉았던 수많은 의자를 기반으로 하며 우리가 본 안마의자 중 발과 종아리 마사지가 가장 좋습니다. 그것은 당신의 발을 위한 멋진 경험입니다.

마사지 의자에서 발과 종아리 치료 받기